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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8 2

자동차 산업에서 소프트웨어와 E/E 아키텍처

자동차 산업은 하드웨어 중심에서 소프트웨어 중심으로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는 자율 주행, 연결성, 전동화, 스마트 모빌리티(ACES) 분야에서 소프트웨어가 주요 혁신을 주도하며 차별화 요소로 작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들은 새로운 전기/전자(E/E) 아키텍처를 구축하고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세스와 모범 사례를 도입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자동차 E/E 시스템의 세대별 아키텍처와 주요 특징들을 설명하고 있다. 전략 및 기술:기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긴밀한 통합 아키텍처는 복잡성과 유연성 부족 등의 문제를 초래합니다.OEM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분리하고, 주기적인 ..

Automotive 2024.06.28

테슬라 전기 트럭 "세미(Semi)" at ACT EXPO 2024

ACT 엑스포 2024: 새로운 장소와 새로운 가능성Advanced Clean Transportation (ACT) 엑스포는 일반적으로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개최되지만, 이번 최신 행사는 약 265마일(425km) 북동쪽으로 이동하여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렸습니다. 2024년 5월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 이 행사에서 가장 주목받은 것은 바로 테슬라 세미(Tesla Semi)였습니다. 특히 이 거리는 대부분의 클래스 8 배터리 전기 트럭의 주행 한계를 시험하기에 충분한 거리로, 테슬라 세미의 성능이 더욱 돋보였습니다.테슬라 세미의 등장과 혁신Tesla Semi는 최대 82,000파운드의 총 차량 중량(GCW)에서도 최대 500마일(805km)의 주행 거리를 자랑하며, ACT 엑스포에서 첫 무대에 올랐습니다..

Automotive 2024.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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